2024-04-27 02:10 (토)
에잇스니핏, 새학기 맞이 ‘엑스키퍼 금빛 응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잇스니핏, 새학기 맞이 ‘엑스키퍼 금빛 응원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2.22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키퍼 사용후기 이벤트 등 진행, 추첨 통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에잇스니핏, 새학기 맞이 ‘엑스키퍼 금빛 응원 이벤트’ 진행

에잇스니핏(대표 박철우)은 2023년 새학기를 맞이해 ‘엑스키퍼 금빛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잇스니핏은 방학을 마치고 새학기를 맞이하는 자녀의 안전한 일상과 건전한 PC·모바일 생활을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는 중복 참여 및 당첨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엑스키퍼 PC’를 신규-추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금토끼 한돈, 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엑스키퍼 모바일’ 신규-추가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토끼 한돈과 새학기 응원키트를 선물한다. 새학기 응원키트는 어프로치노트, 레디칼볼펜, 팝콘스마트톡, USB, 무선충전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PC+모바일 결합 패키지를 구매하면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엑스키퍼’가 필요한 사연 또는 ‘엑스키퍼’를 사용한 후 변화된 자녀의 사연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연 응모 이벤트는 엑스키퍼 사용자와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엑스키퍼 이용권, 가족사진액자 무선충전기 등을 증정한다.

엑스키퍼는 하나의 앱으로 자녀의 PC와 스마트폰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로, PC 및 스마트폰의 사용시간과 사용프로그램-앱 관리, 자녀 실시간 위치 확인 및 이동알림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및 컴퓨터, 노트북 등 모든 스마트기기의 동시 원격관리가 가능하며 사용시간 관리로 과다사용 예방, 유해한 정보(사이트, 동영상, 앱 등)로부터의 보호, 프로그램·앱-사이트 사용관리로 자녀 집중력 향상, 보행 중 안전 확보, 실시간 위치확인, 학교나 학원 이동 알림으로 자녀의 오프라인 이동 보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에잇스니핏 박철우 대표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엑스키퍼가 솔루션으로 활용된 후,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엑스키퍼는 단순히 자녀의 PC 및 스마트폰을 통제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자녀의 스케줄을 기반으로 올바른 스마트기기 사용 습관을 길러주어 자녀를 보호하고 자녀의 일상생활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부모와 자녀가 서로의 일상에 더욱 관심을 갖고 소통하는 데 활용되는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스니핏은 ‘2022 창업보육경쟁력강화사업 우수기술 경진대회’에서 자녀보호를 위한 유해물차단기술 및 스마트기기 관리를 위한 기술로 기술력과 향후 미래 사업성을 인정받아 최우수상(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