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35 (일)
아울시스템즈, PrivacyDB V2.1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아울시스템즈, PrivacyDB V2.1 GS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28 19: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울시스템즈(대표 강병승)는 DB 암호화 솔루션인 프라이버시DB(PrivacyDB V2.1)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라이버시DB는 데이터베이스의 중요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보호함으로써 정보 유출 시에도 데이터 기밀성을 보장하는 국내 DB 암호화 1세대 제품이다. 아울시스템즈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 국방, 금융, 의료,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0여 개 이상의 고객 사에 공급되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DB 암·복호화, 암호 키 관리, 자체 시험, 보안 감사, 암호화 후 잔여 정보 보호, 세션 관리, 관리자 식별 및 인증, 보안 관리 등이 있다. 변화하는 보안 요구 사항에 맞춰 제품 기능을 강화하여 기존에 비해 더욱 강력한 데이터 보호 기능과 사용자 니즈에 맞춘 편리한 UI를 제공한다.

아울시스템즈는 사세 확장에 따라 꾸준하게 인재를 채용하며 매출 및 규모 등 여러 방면에서 성장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유준호 부사장(CTO), 김상열 부사장(CFO) 등 검증 된 실력을 갖춘 인사들을 영입하여 원천기술 강화를 위한 노력과 동시에, 더욱 체계적인 기업 경영을 토대로 미래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강병승 대표이사는 “아울시스템즈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솔루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적, 경영적, 마케팅, 영업적인 모든 측면에서의 쇄신을 거듭하고 있다. 제2 창업의 정신으로 기존의 고객 층에게는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새로운 시장을 개척함으로써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확보하려고 한다. 앞으로도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