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개편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개편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8.11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고객 대상 ‘아키텍처 검토 진단(WAR)’ 무료 제공 프로모션 진행

베스핀글로벌이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를 개편, 고객 중심으로 강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는 기업의 클라우드 인프라와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하는 전문 IT 서비스를 말한다.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는 라이트(Lite), 스탠다드(Standard),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등 3개 등급으로 나누어지며 등급별 기본 서비스와 선택사항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개편을 통해 쿠버네티스 운영, 테라폼 운영, 지속적인 통합(CI) 지원, 인프라 자동화(IaC) 등 고객이 원하는 최신 기술 서비스가 선택사항으로 추가됨으로써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직접 선택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로써 고객은 자신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춘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맞춤형 리포트도 엔터프라이즈 상품 이용 고객의 선택사항에 추가되어 더욱 효율적인 클라우드 운영 관리를 경험할 수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응하기 위해 선택사항 서비스를 계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 이준태 SRE실 실장은 "클라우드 도입이 보편화되면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것이 전문성을 판단하는 기준 중 하나가 됐다. 이번 개편은 시장의 변화에 응답하고 고객 중심 전략 구축의 일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며 “최신 기술의 적용과 선택의 폭을 확대함으로써 고객은 자신의 비즈니스 환경에 완벽하게 맞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개선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개편을 기념하여 신규 고객 선착순 30곳에 한해 아키텍처 검토 진단(WAR)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진행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