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15 (토)
엔피코어, 나라장터에 업그레이드 된 APT대응 솔루션 재등록
상태바
엔피코어, 나라장터에 업그레이드 된 APT대응 솔루션 재등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9.01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피코어(대표 한승철)가 조달청에서 운영관리하는 나라장터 쇼핑몰에 ZombieZERO Inspector v4.0 500,1000,2000 제품을 신규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ZombieZERO Inspector v4.0 시리즈는 기존 APT제품으로 등록되어 있었던 ZombieZERO Inspector v3.0버전에서 기능 및 하드웨어 스펙을 업그레이드하여 제품의 모든 기능이 한층 더 강화되었다.

엔피코어의 ‘ZombieZERO Inspector V4.0’은 외부에서 유입되는 악성코드를 패턴기반 및 행위분석 기법으로 탐지 및 차단하며, 비인가된 URL/IP로부터 접근을 차단하는 하드웨어 형태의 보안솔루션이다.

엔피코어는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획득한 바 있고 GS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APT(지능형지속위협)대응제품에 대한 보안기능 검증을 획득했다.

이번 나라장터 등록은 조달 총판인 아이티윈의 서울지사 아이티윈네트웍스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계약기간은 2024년 8월 24일까지이다.

현재 엔피코어의 APT대응솔루션 ZombieZERO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엔피코어 한승철 대표는 "나라장터에 엔피코어 제품을 등록하여 높은 보안 기준과 기술력, 품질을 갖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오랫동안 보안 솔루션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보안 시장 점유율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