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55 (토)
스틸리언, 사이버 보안 인재 멘토링 프로그램(SSL) 4기 모집
상태바
스틸리언, 사이버 보안 인재 멘토링 프로그램(SSL) 4기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9.05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스팟,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와 함께 미래 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9월 1일부터 22일까지 모집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Stealien Security Leader(이하 ‘SSL’) 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SSL은 디지털 환경 해킹 위협이 커지는 가운데, 국가 사이버 보안을 책임질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자 시작한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네 번째인 SSL 4기는 모바일 포렌식 전문기업 더스팟과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이하 ‘KISIA’)가 함께 한다.

SSL 4기는 스틸리언과 더스팟이 자유 주제와 지정주제로 나누어 모집한다. 스틸리언 지정 주제는 CTF 심화 학습, 드론 보안 취약점 분석, 웹 취약점 자동화 분석 및 플러그인 개발, 취약점 발견에 필요한 분석 기법 연구 등이다. 더스팟의 지정 주제는 모바일 취약점 기반 데이터 수집 및 잠금해제 등 디지털 포렌식 분야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도출한 수료생은 KISIA에서 운영하는 채용 연계 인턴십 프로그램 신청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SSL 4기는 사이버 보안 분야 및 화이트 해커에 꿈이 있는 미취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기간은 9월 1일부터 22일까지이며 서류전형 및 면접을 거쳐 10월 1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SSL 프로그램 지원은 공식 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스틸리언 관계자는 "사이버 위협 예방을 위한 최고의 자산은 보안 인재"라며 "보안 기술을 선도하는 스틸리언 해커들의 멘토링으로 미래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