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15 (토)
마크애니, IT 보안 SaaS 솔루션 세이포러스(Saforus)런칭
상태바
마크애니, IT 보안 SaaS 솔루션 세이포러스(Saforus)런칭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0.12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포러스
세이포러스

IT 보안 전문회사 마크애니(대표 최고)가 첫 IT 보안 SaaS 솔루션 세이포러스(Saforus)를 런칭 했다고 밝혔다.

세이포러스 워터마킹 서비스는 눈에 보이지 않는 워터마크를 기업 또는 개인이 만든 콘텐츠(이미지, 비디오, 오디오)에 삽입하여 편리하게 배포하고 만약 유출이 될 경우 최초 유출자를 찾아낼 수 있는 서비스라고 이야기했다.

그동안 IT보안의 경우 대부분 기업에서 보유하고 있는 서버에 설치(On-premise)하는 형태로만 운영이 되어왔지만 마크애니 세이포러스의 워터마킹서비스는 클라우드형으로 웹에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포렌식 워터마킹 기술은 이미지나 영상에 삽입하여도 화질저하등의 손상 없이 배포가 가능할뿐만 아니라 웹상에서 바로 검출기를 통해 콘텐츠의 불법 유출자를 손쉽게 식별할 수 있다. 또한 포렌식 워터마크가 삽입되어 있다는 것을 밝히는것 만으로도 불법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는데 효과를 가져온다고 설명했다.

마크애니는 할리우드 메이저 6개 스튜디오(월트 디즈니, 20세기 폭스, 콜럼비아, 워너브라더스, 파라마운트, 유니버셜 스튜디오)들이 정해 놓은 포렌식 워터마킹 기술 인증을 통과하였으며 이는 아시아에서 마크애니가 유일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최고 대표는 그동안 서버나 비용문제로 이용이 어렵던 마크애니의 다양한 IT보안 서비스들을 세이포러스를 통해 중소업체와 개인들도 많이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