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10 (일)
비즈니스 데이터 관리 구현 최적 전략, 9일 'Synology Solution Day 2023'에서 전시
상태바
비즈니스 데이터 관리 구현 최적 전략, 9일 'Synology Solution Day 2023'에서 전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1.02 13: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Synology)는 11월 9일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2023 시놀로지 솔루션 데이(Synology Solution Day)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데이터 저장, 백업, 영상 보안 감시 및 비즈니스 생산성 네 가지 핵심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전시하고 전 세계 기업 고객의 성공적인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시놀로지 아시아 태평양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책임 조앤 웡(Joanne Weng)은 "시놀로지의 비즈니스 솔루션이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발전해왔으며, 지난 3년간 기업 시장 점유율이 거의 두 배로 증가했다"며 "더불어 저희의 솔루션도 각 산업의 기업들에 광범위하게 채택되어 고객 데이터 관리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Solution Day 2023’를 통해 다양한 시놀로지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기업 사용자들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IT 관리의 효율성과 비용 균형을 달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토리지 및 파일 관리

디지털 전환 및 생성형 AI와 같은 새로운 기술 트렌드와 함께 기업은 데이터 양의 급속한 성장, 액세스 속도 수요 증가, 스토리지 관리 복잡성과 같은 중요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이 시놀로지가 제공하는 PB급 대용량 스토리지, 올플래시(All-Flash) 고속 스토리지, 대규모 배포 클라우드 모니터링 관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통해 현대적인 스토리지 인프라를 구축하는 방법을 공유할 것이다. 아울러 시놀로지 스토리지 시스템의 보안 기능 및 보안 전담팀인 SIRT가 시놀로지 시스템의 보안을 어떻게 확보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데이터 보호

업무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단순 백업 이상이 필요하다. 시놀로지는 효율적이고 검증 가능하며 안전한 자료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행사에서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고객이 시놀로지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통해 완벽한 백업 아키텍처를 구축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이다. 또한 시놀로지의 향상된 백업 검증 및 복원 훈련 기능을 심층 분석하여 기업이 데이터 복원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영상 보안 감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영상 감시 시스템은 사치가 아니라 필수이다. 시놀로지는 모니터링 카메라, VMS, CMS, AI 분석 기능에서 클라우드 동시 녹화까지 완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며 Synology 시스템의 아키텍처와 함께 대규모 및 다중 사이트 배포에 특히 적합하다. 올해 시놀로지는 타사 API 및 웹후크(webhook) 통합 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기업이 핵심 시스템과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AI 스마트 분석 기능을 결합하여 디지털 전환을 더욱 실현한다.

◇비즈니스 생산성

비즈니스의 본질은 조직 내부 및 외부의 효율성과 협업에 있다. 시놀로지는 사무 문서부터 이메일, 실시간 메시지까지 팀 협업을 최적화하고 데이터 소유권을 보장하면서 접근성과 사용성을 희생하지 않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다. 시놀로지 생산성 도구는 추가 통합 생성형 AI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기업의 생산성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놀로지는 네트워크 스토리지, IP 서베일런스 솔루션, 네트워크 장비를 제공하여 클라우드 시대의 데이터 관리, 감시, 네트워크 관리 방식에 혁신을 일으키는 기업이다. 시놀로지는 최신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데이터 저장 및 백업의 중앙화, 실시간 파일 공유, 전문 서베일런스 솔루션 실현에 있어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방식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한다. 시놀로지는 미래지향적 기능을 탑재한 제품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