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45 (일)
에버스핀, ‘NH농협캐피탈’에 악성앱 피싱방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 공급
상태바
에버스핀, ‘NH농협캐피탈’에 악성앱 피싱방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2.19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스핀(대표 하영빈)은 NH농협캐피탈이 악성앱 피싱방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NH농협캐피탈은 농협의 신뢰와 최고의 금융 전문가들이 만든 NH농협금융의 자회사이다. 창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NH농협캐피탈은 고객우선주의에 입각하여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크파인더는 악성앱 피싱 방지 솔루션으로 KB국민은행, 카카오뱅크 등 국내 45개 금융사에서 이용 중이다. 4,300만 이상의 월간 순 이용자 수(MAU)로 국내 금융인구 대다수를 보호하며 축적된 페이크파인더의 데이터는 신뢰도 높은 악성앱 탐지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명의도용 문제까지 페이크파인더 빅데이터를 활용한 신규 서비스로 방어 중이다.

에버스핀 하영빈 대표는 “페이크파인더는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앱의 정보를 화이트리스트DB에 수집하고, 이를 사용자 단말기에 설치된 앱과 대조해 악성앱을 탐지한다”며 “기존 널리 쓰이는 블랙리스트 방식이 이미 피해를 일으킨 악성앱 정보만 모아 탐지하던 것과는 접근방식 자체가 달라 기술적으로 차별화된 악성앱 탐지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에버스핀은 2014년 설립 이래로 다이나믹 보안기술을 통해 전방위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200억원대의 해외투자를 유치하였다. 현재는 국내뿐 아닌 일본, 인도네시아 등 현지 대기업들과 협력하여 세계로 확대해가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