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30 (금)
시대에듀, 보험조사분석사 문제로 끝내기 교재 출간, 동영상강의 오픈
상태바
시대에듀, 보험조사분석사 문제로 끝내기 교재 출간, 동영상강의 오픈
  • 장경희 기자
  • 승인 2016.08.23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서 전문 출판사 시대교육 시대고시기획은 제1회 보험조사분석사 자격시험(10월 16일 예정)에 대비해 ‘보험조사분석사 문제로 끝내기’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보험조사분석사’란 보험연수원에서 보험조사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도입한 전문 자격증이다.

시대고시기획 CIFI 교육연구원에서 출간된 보험조사분석사 문제로 끝내기는 시험 일정에 맞춰 각 과목별 출제 예상문제들을 엄선해 해설과 함께 구성됐다.

수험생 편의 도모를 위해 각 과목별, 주제별로 커리큘럼에 필요한 핵심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문제들을 빠짐없이 수록 및 최근 개정된 보험관계법령을 반영해 책에 담았다.

시대교육 관계자는 “보험 분야에서 다년간 꾸준하게 관련 수험서를 출간해 온 경험과 노하우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내용으로만 구성했다”고 말했다.

파트 1, 2 전 과목을 한 권으로 통합했으며 기본서의 방대한 지식을 습득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도록 이론서에 버금가는 해설을 수록했다. 더불어 보험관련 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에 맞춘 문제를 엄선해 다양한 관련 분야에 대해 포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시대교육의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대에듀’에서는 2016년 9월 초 보험조사분석사 동영상강의를 오픈할 예정이다.

전문교육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교수진의 핵심이론설명과 문제풀이를 양질의 강의로 제공할 계획이며 추가적으로 시대에듀 동영상 수강 회원만 누릴 수 있는 138만원 상당의 IT 강좌도 무료로 제공된다.

동영상 강의는 Full HD 고화질 동영상으로 구성됐고 모바일 강의를 지원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공부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