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20 (일)
공영홈쇼핑, 로얄민트 인덕션(IH)궁중가마솥 8일 판매 방송
상태바
공영홈쇼핑, 로얄민트 인덕션(IH)궁중가마솥 8일 판매 방송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6.09.07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영홈쇼핑은 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로얄민트IH궁중가마솥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로얄민트IH궁중가마솥은 일반 가정에서도 가마솥 요리의 맛을 구현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조리기구에서 사용 가능하다.

가마솥의 내외부는 모두 자일란티타늄 코팅을 포함해 6중 코팅 처리가 돼 있고 내부는 자일란 플러스 코팅으로 처리돼 장기간 사용에도 납, 카드뮴 등 중금속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번 방송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찰보리쌀과 현미, 귀리로 구성된 깨끗한 잡곡 맑음이 3종세트와 인체에 무해한 재질의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8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재 홈쇼핑을 통해 판매 중인 가마솥 제품은 세라콜 가마솥(롯데 홈쇼핑), 만능요리가마솥(현대 홈쇼핑), 풍년가마솥(농수산홈쇼핑) 등이 있다.

로얄민트IH궁중가마솥은 지난 5월 공영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한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4만개에 이르고 있다. 회사측은 시장의 평가와 반응에 힘입어 하반기 15만개 판매를 목표로 판매채널 확대를 추진 중이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전연령층의 주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기존 구입 고객의 재구매율도 높은 편이다"며 “CJ오쇼핑과 농수산홈쇼핑, KT홈쇼핑, 신세계 홈쇼핑 등으로 판매채널 확대를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