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15 (일)
도서출판 지혜로, 신간 ‘Hello 부동산 Bravo! 멋진 인생’
상태바
도서출판 지혜로, 신간 ‘Hello 부동산 Bravo! 멋진 인생’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6.09.08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출판 지혜로에서 경제 신간 ‘Hello 부동산 Bravo! 멋진 인생’이 출간됐다.

책의 부제인 ‘부자 시스템을 알면 월급쟁이도 부자가 될 수 있다’에서 볼 수 있듯 이 책은 단순히 투자방법을 안내하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직장인이 부자가 되는 시스템을 통해 실제로 부자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산을 증식’하거나 ‘현금흐름을 확보’하는 두 가지 방식이 있는데 전자는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만, 후자는 노력하면 얼마든지 단기간에 이루어 낼 수 있다”고 말한다.

즉, 평범한 직장인도 부자 시스템을 적용한 부동산 투자를 한다면 충분히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것이다. 실제로 저자는 직장 생활을 병행하면서 부동산 투자로 2년 만에 월세 2,000만원을 받게 됐다. 경제적 자유를 얻어서 돈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니 오히려 직장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한다.

이 책에서 저자는 직장 생활과 투자를 병행할 수 있는 시간 관리 요령 및 적은 종잣돈으로도 레버리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투자법 등을 통해 ‘직장인으로서 성공적인 투자를 하는 방법’에 관한 노하우를 모두 담아냈다.

저자는 직장 동료와 주변 사람들의 부동산 투자 멘토 역할을 하고 있으며 Daum 카페 ‘행복재테크’에서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며 ‘직장인이 부자가 되는 방법’에 관한 강의를 통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