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45 (금)
가비아 g클라우드, 2016 부산 클라우드 엑스포서 선보여
상태바
가비아 g클라우드, 2016 부산 클라우드 엑스포서 선보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9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클라우드 기술력과 보안에 자신감 드러내

가비아가 2016 부산 클라우드 엑스포에서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 g클라우드를 선보였다.

9월 7일부터 3일간, 부산시와 미래창조과학부의 주최로 개최된 클라우드 엑스포에는 국내외 76개 기업(178개 부스)이 참석해 다양한 클라우드컴퓨팅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엑스포 전시장에 마련된 가비아 부스에는 g클라우드 서비스 리플릿 패키지와 함께 방문객을 위한 선물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가비아 g클라우드는 IaaS형 클라우드 서비스로, 모든 내부 시스템의 HA 구성으로 안정성을 극대화하고 비전문가도 쉽게 제어 가능한 관리 콘솔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g클라우드는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의 검증을 통과한데 이어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인증제’에서 최고 레벨(Level 5)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공공 클라우드 시장 진입을 위해 공공 클라우드를 위한 서버팜을 별도로 설치하고 클라우드 보안 인증 신청을 예고하며, g클라우드의 기술력과 보안에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엑스포에 참가한 가비아 클라우드 담당 영업자 오석 대리는 “g클라우드는 안정성과 가용성에 대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의 검증을 통과한 고품질 클라우드 서비스”라며, “이번 클라우드 엑스포를 통해 다시 한 번 g클라우드에 대한 좋은 반응과 평가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