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45 (일)
에이프릴스킨, 롯데영플라자 대구점 입점... ’전품목 50% 할인’
상태바
에이프릴스킨, 롯데영플라자 대구점 입점... ’전품목 50% 할인’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6.09.09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오늘 9일, 롯데영플라자 대구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기념으로 내일 10일까지 전품목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8월 26일에는 롯데영플라자 명동점에 입점하여 성공리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를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최근 브랜드 모델인 배우 채수빈은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조하연역으로 열연 중이다.

본사는 롯데영플라자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일까지 전 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입시 액상향초 ‘워터스캔들’을 진행한다. 워터스캔들은 프러포즈, 허니문베이비 총 2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워터스캔들은 특허를 받은 액상형태의 향초로 용기에 원하는 만큼 부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제품에는 식물성 카놀라유가 함유돼 인체에 무해하며 200시간 사용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인증샷을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1만원 상당의 핑크미러를 증정한다. 핑크미러는 손거울과 스티커 5종으로 구성됐다. 투명디자인 스티커를 손거울에 붙여 내 마음대로 거울을 꾸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