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00 (일)
운전자와 자동차 서비스 연결시켜 주는 어플 '차와가치’
상태바
운전자와 자동차 서비스 연결시켜 주는 어플 '차와가치’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6.09.10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유소, 정비 수리, 세차 등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토탈 솔루션 어플 차와가치의 이용자들이 있다.

어플 '차와가치'는 와이파이를 기반으로 업체 소개 알림창을 띄우고 정보를 주고받는 서비스로 전국 주유소 위치와 유가 정보, 타이어 견적요청, 세차예약, 정비-수리 견적요청 및 예약이 가능하다.

차와가치는 업체회원, 일반회원으로 나뉘며 업체회원은 업체 검색을 통해 간단히 가입을 할 수 있다.

일반회원은, 리워드 광고 및 커뮤니티 게시판의 글쓰기 댓글을 통해 무료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로 경품응모와 할인쿠폰구매 및 자동차용품 쇼핑을 할 수 있다.

차와가치 어플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이 늘어나면서 차와가치 어플에 자신의 업체를 등록하고자 하는 자동차 관련 업체들도 늘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운전자들은 무료로 어플을 이용해 필요한 정보를 모아 자신이 원하는 곳에서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업체는 이러한 운전자들에게 자신의 업체를 어필하고 홍보할 수 있다.

운전자에겐 정보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새로운 수익구조를 만들어내고 있는 차와가치는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차와가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