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은 미국 30개 지역의 초고층 빌딩에서 자사 모바일 접근제어 솔루션인 HID 모바일 액세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HID 글로벌의 어드밴티지 골드 파트너인 데이터워치 시스템즈가 수주 및 도입을 진행했다.
이로써 HID 모바일 액세스는 뉴욕, 워싱턴DC, 시카고 등 미국 주요 도시 약 30개 상업 지구의 빌딩, 엘리베이터, 고급 아파트의 출입구와 현관문에 도입되었다.
또한 HID 모바일 액세스 솔루션과 데이터워치의 다이렉트액세스 시스템을 함께 도입해 출입자 정보를 분석해 빌딩 내 공조시스템과 조명시스템을 가동해 환경을 적절하게 조절하게 되었다. 향후 데이터워치는 모바일 액세스 컨트롤을 에어컨, 난방, 보일러, 영상 관제 등 빌딩 설비 시스템에 더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데이터워치의 비즈니스 개발 총괄 케니 리드(Kenny Reed) 디렉터는 “최첨단 빌딩에서는 기존에 활용하던 출입카드나 전자키 대신 모바일폰을 활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추세”라면서 “HID 모바일 액세스는 커넥티드 환경 기반의 스마트 빌딩 기술과 쉽게 통합할 수 있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영입에도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