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가장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공유
탈레스는 오는 10월 22일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가장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공유를 위한 ‘탈레스 AppSec & DataSec 포럼-서울’을 엘타워 8층 엘가든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자 혁명과 AI, 클라우드 혁신이 충돌하는 이 격변의 시대, 탈레스와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업체인 임퍼바(Imperva)가 함께 역사의 변곡점을 앞두고 미래를 선도할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사이버 위협이 진화하고 데이터가 디지털 경제의 핵심 자산으로 부상하는 상황에서 우리의 디지털 운명을 좌우할 기술적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올해 초 탈레스와 임퍼바의 합병은 이러한 변화의 시대에 보안 솔루션의 통합과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세미나에서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디지털 주권을 지키는 방법, 양자 시대의 암호화의 미래, AI 시대에서 데이터 보호 전략, 급증하는 API 위협에 대한 대응 방안, 그리고 복잡해지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지속적이고 포괄적인 보안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주제가 다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데이터와 기술의 경계를 허무는 시대에 디지털 주권을 지키고, 변화하는 위협 환경에 대비하는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등록 필수: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