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1:10 (일)
에듀피디, 인간공학기사 자격시험대비 ‘7일 완성 실기반’ 3만원 선착순 제공
상태바
에듀피디, 인간공학기사 자격시험대비 ‘7일 완성 실기반’ 3만원 선착순 제공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3.31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피디이미지.jpg

국내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인간공학기사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7일 완성 실기반’을 3만원에 선착순 제공하는 수강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간공학기사란 사업장에서의 질환을 예방하고 작업장 환경 등을 개선하기 위해 인간공학적 평가 및 개선과 관련되는 업무를 수행할 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시험으로,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국가기술자격증이며 1차 필기와 2차 실기시험으로 구분, 시행된다.

‘7일 완성 실기반’은 인간공학기사 2차 실기과목인 ‘인간공학실무’에 대한 7일 단기 학습과정으로 구성된 강좌로, 프로모션에 따라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3만원’에 선착순 300명에 한하여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대상 강좌를 신청한 수강생 중 수강기간 내에 인간공학기사 합격 다짐 및 합격수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이 제공된다.

강의는 에듀피디 인간공학기사 전임 강진우 교수가 맡아 인간공학실무 필답형 출제기준에 맞춰 출제 빈도가 높은 대표 유형의 문제들을 선별해 상세 풀이하는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인간공학기사 실기 합격률이 10% 대로 낮아지고 있어 출제경향에 맞춘 심층 학습이 요구되는 상황”이라며 “필답형 실기 문제에 취약한 수험생들을 위해 답안에 꼭 포함해야 하는 주요 개념과 채점 기준에 맞춰진 모범답안 작성 노하우를 담은 실기 대비 강좌를 학습 비용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에듀피디는 인간공학기사 실기강좌와 함께 필기 전 과목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무료 샘플강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