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 이석우)이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AWS Summit Seoul 2017' 전시에서 Penta Cloud Security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AWS Summit Seoul에서 소개된 Penta Cloud Security는 웹 보안, 암호화, 인증 보안 등 기업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WAPPLES Cloud, D’Amo Cloud, ISign+ Cloud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전시를 통해 클라우드에서 보안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환경에 맞는 적용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파트너쉽을 모색하는 사업자와 다양한 협업을 논의할 예정이다.
WAPPLES Cloud는 국내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점유율 1위 웹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인 WAPPLES의 가상 어플라이언스인 WAPPLES V-Series을 중심으로 Public, Private Cloud 등의 고객 환경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와 아키텍쳐를 제공한다.
D’Amo Cloud는 기업 보안 수준의 높은 데이터 보안을 클라우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암호화 솔루션으로 D’Amo Agent for Cloud와 암호화 키관리 가상 어플라이언스인 D’Amo KMS V-Series를 다양한 클라우드 시스템환경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
펜타시큐리티 김덕수 전무는 “2010년부터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클라우드 웹방화벽, 암호화, 인증 보안을 하나씩 출시해 왔는데 이제 클라우드와 관련된 보안 요구사항을 펜타시큐리티 솔루션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Penta Cloud Security로 통합하여 제공하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 많은 클라우드 관련 사업자와 협력해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