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55 (월)
지란지교시큐리티, 에스원과 협력해 정보보안 서비스 네트워크 다각화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에스원과 협력해 정보보안 서비스 네트워크 다각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8.07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일, 모바일 보안 분야 협력… 적극적인 협력관계 유지

0807-2.jpg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에스원(대표 육현표)과 영업 컨설팅 부분을 협력해 정보보안 서비스 네트워크를 다각화한다고 7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자사의 핵심 솔루션인 이메일 통합보안 솔루션 ‘스팸스나이퍼(SpamSniper)’과 EMM 솔루션 ‘모바일키퍼(MobieKeeper)’를 에스원의 정보보안 전략상품으로 등록하고 양사 간 제품력 및 영업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협력체계를 마련했다.

에스원은 물리보안 시스템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근 정보보안 솔루션의 수요 증가에 맞춰 보안컨설팅을 실시, 고객사별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보안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에스원은 자사 제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별 우수 제품을 발굴해 품질성능평가(BMT)를 실시한다. 해당 평가에서 1위로 선정된 기술력을 입증한 솔루션에 한해 자사 제품과 묶어 통합 제공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스나이퍼(SpamSniper)는 메일로 유입되는 스팸, 바이러스, 랜섬웨어, 스캠 등 악성 위협을 차단하는 이메일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스팸스나이퍼는 높은 차단률뿐만 아니라 APT 대응, 클라우드 서비스,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CDR) 등 고객사 요구사항에 맞춰 유연하게 기술 확장이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또 모바일키퍼는 에스원의 물리보안과 연계되어 일반 상업 기업뿐만 아니라 항만, 플랜트, 국가 중요시설 등 높은 수준의 모바일 보안이 요구되는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고필주 사업총괄이사는 “당사는 에스원이 물리보안과 정보보안을 결합한 융합보안 서비스를 추진함에 있어 메일, 모바일 보안 분야를 협력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당사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앞으로 영업, 제품 교육, 컨설팅 등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 양사가 함께 성장하는 시너지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