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50 (금)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하는 겨울철 및 신년 다이어트, 팥물다이어트 팥톡스 선보여
상태바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하는 겨울철 및 신년 다이어트, 팥물다이어트 팥톡스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6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겨울에는 실내 활동 시간이 길어 운동량이 줄어들고 추위에 대비하고자 지방을 축적하려는 우리 몸의 성질 때문에 체지방이 증가하기 쉽다. 따라서 방심하지 말고 적절한 식이조절이 필요하다는 데 많은 전문가가 동의한다.

팥물은 섬유질과 사포닌,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기능과 붓기, 변비 관리에 기여할 수 있다. 또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오는 2018년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이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아이밀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팥톡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이밀 팥톡스는 국내산 팥을 ‘3, 3, 3 공법’으로 분말화한 제품이다. 팥을 3시간 삶고 3시간 말리며 3번 분쇄하는 공정과정을 거쳐 맛과 향을 살리고 영양분을 그대로 보존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개별 포장이기 때문에 어디서든 물, 우유에 타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위생적으로 오래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인공색소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1팩 기준 20칼로리지만 포만감을 유지해 식이조절에 기여할 수 있다.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배우 장신영 또한 팥차를 마시며 팥물다이어트를 통해 결혼 전 체형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자연주의 전문 브랜드인 아이밀은 팥톡스 외에 유기농 아기과자, 아로니아 파우더, 바오밥나무 열매 등의 건강식품을 출시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