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2:20 (일)
‘알찬교육컨설팅’, 2019 연간입시관리컨설팅 프로그램 ‘ver2.2’ 출시기념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알찬교육컨설팅’, 2019 연간입시관리컨설팅 프로그램 ‘ver2.2’ 출시기념 이벤트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25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jpg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전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은 연간입시관리컨설팅 프로그램 ‘ver2.2’의 출시를 발표했다.

출시를 기념해 기존 2.1버전에서 2.2로 업그레이드된 연간관리컨설팅 프로그램인 ‘NAMC육-ver2.2’과 ‘UAMC팅-ver2.2’ 중 하나를 오는 2월말까지 선택하는 예비 고1, 고2, 고3 선착순 5명의 신청자에게 평가 상향이나 프로그램 레벨 업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알찬교육컨설팅은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초, 기본90, 기본120, 심층대면상담으로 1단계 대면상담을 세분화하였고, 대면상담과 영상대면상담의 제공조건을 통일하였으며 무엇보다 2단계 IMC프로그램을 강화하여 대입을 위한 학생부 관리를 1:1로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특히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불리는 전관우 대표는 직접 모든 대면상담을 하며 오랜 경험을 통한 예측과 지원전략을 제시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은 대치동상담실을 중심으로 삼성동, 역삼동상담실, 광화문상담실, 여의도상담실에서 진행이 되며 충청권과 전라권 그리고 광주, 전주, 대전은 대전둔산상담실, 경북과 대구는 동대구상담실에서, 그리고 부산을 비롯하여 창원, 울산, 경남은 부산 해운대센텀상담실에서 입시컨설팅 1단계 대면상담이 진행된다.

알찬교육컨설팅의 매니지먼트 수시입시컨설팅인  ‘NAMC육-ver2.2’은 예비 고3을 위한 연간관리컨설팅으로 수시원서접수 시작부터 마감까지 그리고 발표 이후 미등록 충원까지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심층지원 전략보고서를 작성하고 난 뒤에도 변동되는 부분에 대해 진학상담을 무제한으로 진행하며 주1회 이상의 정기적 관리로 공부습관 형성, 면접BASE, 논리BASE, 학생부 경쟁력 관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UAMC팅-ver2.2’은 수시 연간관리컨설팅 프로그램인 ‘NAMC육-ver2.2’에 정시입시컨설팅이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예비 고1,2,3에게 해당되는 프로그램으로 예비 고1,2는 학습과 기본실력 쌓기, 예비 고3은 지원전략수립부터 정시지원 모니터링까지 대학합격을 위해 노력하는 매니지먼트 연간관리컨설팅으로 학생에게 맞는 최적의 진로진학을 구현하기 위하여 원하는 대학과 학과를 위해 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알찬교육컨설팅의 전관우 대표는 “단순히 대학 합격을 위해 학생을 코치하는 차원을 넘어 스스로 탐구하고 논리적 해결능력을 키워 나가도록 유도하여 실천적 융합인재로 실력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알찬교육컨설팅은 2019학년도 대학입시를 위한 연간입시관리컨설팅 프로그램‘ver2.2’의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문의 및 상담은 전화 또는 대표 블로그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