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25 (일)
리얼스킨 '품절감사' 새해맞이 1+1 이벤트
상태바
리얼스킨 '품절감사' 새해맞이 1+1 이벤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25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리얼스킨 자연유래 화장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1월 31일(수)까지 보습크림, 화이트톤업크림, 헬시비니거스킨토너워시 등 전 품목에 대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철 추운 날씨 속에 건조한 피부는 신체에 더욱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리얼스킨은 외부환경으로부터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하여 평소 청결과 보습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토너로 7스킨법을 통해 외출 후 미세먼지를 씻어낼 수 있고 수분크림과 초보습세럼 같은 기초 기능성화장품품의 선택과 보습력이 우수한 로션같은 슈퍼크림을 발라주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함께 강조했다.

이에 리얼스킨 브랜드에서는 자연세럼 품절감사 새해 선물로 기초화장품 제품인 세럼뿐만 아니라 리얼스킨 전 품목을 1월31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품군들은 피부에 충분한 영양공급과 수분공급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7스킨법이 가능한 헬시비니거토너워시 같은 경우 현재 한 개를 구입하면 한 개를 덤으로 주고 있다. 1+1 이벤트 중에서도 종류가 많아, 12가지나 되는 품목 중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에 어려움이 있다면 고객지원 1:1문의하기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유스21 안티에이징 화장품과 고보습수분크림 슈퍼크림 제품은 빠르게 피부를 보습해 주며, 자연세럼 에센스는 수분공급에 우수하다. 또한 더건강한헤어앰플은 자연성분이 들어간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로 블랙빈과 골드코쿤 두 종류가 있다. 이 중 골드코쿤은 머릿결 관리 시에 물 없이 헤어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유스21 안티에이징화장품 같은 경우에는 연령대 중 젊은 층에서 사용하기 적합하여, 새해선물로도 적절하다. 겟잇뷰티 출연 아나운서 화장품으로 알려진 리얼스킨은 다양한 스킨토너와 함께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원샷앰플을 통해 팔자주름없애는방법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자연세럼 에센스 화장품의 경우 바르는 즉시 빠른 피부보습이 가능하고 화이트톤업 미백크림은 자연스러운 피부보정과 톤업이 오래도록 유지되며, 리얼스킨 화이트톤업크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화장품이기 때문에 피부에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품절감사 새해맞이 통 크게 쏜다 전품목 1+1 이벤트’가 진행 중인 리얼스킨의 여러 다양한 화장품들은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