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00 (일)
설 선물도 ‘5+1’… 홀푸드 스토리, 설 선물세트 기획전 열어
상태바
설 선물도 ‘5+1’… 홀푸드 스토리, 설 선물세트 기획전 열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2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jpg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유통가에서는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할인혜택을 준비하는 등 설특집 이벤트에 돌입했다. 다양한 이벤트들 가운데 홀푸드 스토리가 올해 첫 ‘2018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열었다고 알렸다.

이번 설 선물세트 기획전에서는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배송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는 ‘다다익선 선물세트’다. 홀푸드 스토리는 설 선물세트 제품에 따라 특정 개수 이상 구매하면 추가로 한 세트를 더 증정하는 ‘5+1’, ‘9+1’ 이벤트를 마련했다.

5+1 대상 제품은 ‘고소함가득 선물세트’와 ‘아보카드오일 선물세트’이며, 9+1 대상 제품은 ‘영광굴비오가 2종세트’, ‘제주옥돔갈치 세트’, ‘사과배 혼합세트’, ‘프리미엄 사과 세트’, ‘프리미엄 배 세트’ 등 10개 품목이다.

추천할만한 설 선물세트로는 ‘고소함가득 선물세트’가 있다. 이 세트는 홀푸드 스토리에서 판매하는 ‘고소한참기름’과 ‘고소한들기름’, ‘볶은참깨’ 3종으로 구성됐다. 참기름과 들기름은 국산 통깨를 전통방식으로 한 번만 짜내 맛과 향이 진하고 고소하다. 볶은참깨는 일일이 수작업으로 품질 좋은 참깨만을 선별해 담은 제품이다. 기름은 160ml, 참깨는 90g으로 소포장하여 가격은 낮추면서 신선함을 높였다.

두 번째 이벤트는 적립금 페이백이다. 설 선물세트를 구입한 누적 금액별로 적립금이 상이하며, 누적 금액이 높을수록 적립금도 높아진다. 적립금은 설 선물세트 기획전이 끝난 뒤 3월5일에 지급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예약배송 서비스다. 2월11일 오후 10시까지 설 선물세트 주문 건에 한해 1월26일부터 2월13일 중 배송을 원하는 날짜와 배송지를 지정하면 해당 날짜에 지정된 주소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배송지는 최대 10군데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설 선물세트가 기준 금액 이상이거나 산지상품인 경우 배송비가 무료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와 가공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일반식품부터 건강식품, 생활필수품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쇼핑몰 내에 관련 브랜드숍을 오픈한 바 있다.

홀푸드 스토리의 모든 제품은 홀푸드 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018 설 선물세트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