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30 (일)
보석 리세팅 전문점 ‘리앤다이아몬드’, 2주년 맞이해 평생회원제 실시로 혜택 제공해
상태바
보석 리세팅 전문점 ‘리앤다이아몬드’, 2주년 맞이해 평생회원제 실시로 혜택 제공해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2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부산에 위치한 리세팅 전문점 리앤다이아몬드가 2주년을 맞이해 평생 회원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앤다이아몬드는 리세팅 & 다이아몬드 전문점으로 특히 다이아몬드 세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리앤다이아몬드 대표 강연주는 “리앤다이아몬드가 2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좀 더 가족 같은 신뢰로 다가가기 위해 평생 회원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리앤다이아몬드 전 구매고객님께 리앤다이아몬드 평생 회원등록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모님께 물려받은 클래식한 주얼리 제품, 영롱하게 빛나던 결혼 반지 등이 시간이 지날수록 오래돼 유행에 뒤처지거나 막상 착용해도 낡은 티가 날 수 있어 손이 잘 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인데, 값비싼 고급 주얼리를 묵혀만 두고 있다면 리세팅을 통해 보석을 재탄생시켜 본연의 가치를 깨워 볼 수 있다.

리세팅이란 기존에 가지고 있는 반지, 팔찌, 목걸이, 귀걸이 등을 금과 보석을 이용해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 제작하는 것으로 주얼리의 새 생명을 불러일으키는 작용을 하며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모습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작용을 한다.

부산에 위치한 리앤다이아몬드는 숙련된 전문가가 선별한 주얼리만 취급하는 리세팅 전문 업체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기본적인 리세팅 비용을 지원해주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전문가의 숙련된 손길로 주얼리를 구매한 고객들이 요구하는 디자인과 부합하는 ‘특별하고 그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없는 가치’를 가진 보석들로 세공하는 섬세한 감동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주얼리 리세팅을 원하는 고객들은 리앤다이아몬드 디자이너와의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직업, 디자인, 성향 등을 적절히 반영해 취향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리세팅할 수 있고, 기존 보석의 본연의 가치를 가진 트렌디하고 세련된 주얼리 아이템으로 새롭게 세팅할 수 있어 특별한 날은 물론 데일리 주얼리처럼 착용 가능하다.

리앤다이아몬드 관계자는 “리앤다이아몬드 평생 회원제 실시를 통해 전 구매 고객님은 순금, 다이아몬드 등을 제외한 세팅비에서 5% 적립이 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30만원 이상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가족 간 합산이 가능하다. 평생 회원제는 한번 인연을 맺은 고객님들과 그 고객님 가족분들까지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좋은 취지와 평생 저희 제품만큼은 책임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기획되었다. 주얼리의 높은 퀄리티와 특별한 디자인, 늘 고객님을 생각하는 진심어린 마음으로 아낌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