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20 (일)
효과적인 지역광고를 찾는다면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 ‘광고다’
상태바
효과적인 지역광고를 찾는다면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 ‘광고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10 19: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0710173406948.jpg

많은 기업과 소상공인들은 매출 상승을 위해 다양한 광고를 진행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광고 비용과 효과를 미리 가늠할 수 없어 주저하게 되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광고 중 광고도달률, 빈도, 효율성 및 주목도까지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광고로 엘리베이터 광고를 꼽을 수 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는 기존 전단지 광고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더 많은 노출횟수는 물론 여타 다른 광고에 비해 전달력 및 효율성이 높은 광고로, 아파트나 빌딩 승강기 내/외부 모니터를 통해 TV광고와 같이 노출을 시키는 방식이다.

‘광고다’ 관계자는 “엘리베이터 광고에 적합한 광고로는 지역광고를 꼽을 수 있다”고 전하며 “해당 지역 내에 운영하는 음식점이나 교육, 네일아트, 미용실, 병원과 같은 지역 내의 소비자가 방문을 해야 하는 지역광고를 필요로 하는 업체들에게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광고다’에서 운영하고 있는 엘리베이터 광고는 자신의 업체를 동네나 아파트 단지에 홍보 또는 인지도를 넓히는데 이용할 수 있으며, 시즌 별 이벤트나 각종 프로모션을 빠르게 전달하고 싶을 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정확한 지역과 거점 아파트를 선정해 홍보할 수 있어 그만큼 효율성은 높다고 볼 수 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 비용에 관한 문의 및 상담은 광고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