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20 (일)
자체공장 보유한 국내 요가복 브랜드 ‘천상여우’, 빅세일 중
상태바
자체공장 보유한 국내 요가복 브랜드 ‘천상여우’, 빅세일 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jpg

요가복 및 필라테스복 전문 쇼핑몰 천상여우가 스포츠 브라 탑과 레깅스, 레이어드 탑, 볼레로를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전부 만원대에 선보이는 등, 7월 한달간 통큰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상여우는 한정된 기간 내에 일정한 수량을 찍어내야 하는 OEM생산 방식이나 하청업체 도급과는 달리, 자체 공장라인을 보유한 순수 국내 요가복 브랜드다.

관계자는 “마진율을 낮추고 국내생산을 고집하며 질 좋은 운동복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국민 요가복’ 브랜드로 우뚝 서고 싶은 것이 천상여우의 모토이자 바람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요가나 필라테스 수업을 수강하러 외출 시 몸에 피트 되는 요가복은 여성들에게 여러 고민을 안겨준다.

요가복을 입은 채로 외출하자니 민망하고 수업 전 갈아입자니 조금 번거롭기 때문인데,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천상여우는 다양하게 레이어드할 수 있는 탑을 제작했다.

민망할 수 있는 힙 라인과 Y존은 가려주고 레깅스와 브라탑 위에 자연스럽게 걸칠 수 있는 루즈한 탑이나 메쉬소재의 롱 후드 등을 이용해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애슬레저룩을 즐길 수 있다.

요가복 세일 품목들은 천상여우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