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50 (일)
제주 애월 펜션 '블랑드누아'서 달빛제주까지 담아가는 제주여행 소확행
상태바
제주 애월 펜션 '블랑드누아'서 달빛제주까지 담아가는 제주여행 소확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워라밸과 함께 화두로 떠오르면서 이번 여름 휴가도 가까운 곳에서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체험들로 가족들과 이루어지리라 예상된다. 그 중 제주는 우리나라 바다이지만 다른 느낌을 담고 있어 다양한 체험들을 즐길 수 있다. 

휴가철이 얼마 남지 않은 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제주도 펜션 중 해안도로 앞에 펼쳐진 바다를 객실에서 바라볼 수 있는 타입의 제주 펜션 중에서도 공항에서 가까운 제주도 애월 펜션 펜션 블랑드누아는 제주도 애월 숙소 중에서도 평이 좋다. 

제주 펜션에서 지내면서 배낚시체험, 해녀체험, 다양한 해양스포츠 체험들을 통해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 바다를 제대로 만끽하여면 투명카약, 낙시카약, 페러세일링등을 통해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도 제주를 방문했던 사람들은 추천하고 있다. 

제주도 애월 펜션 블랑드누아에서는 전망이 아름답기로 알려져 넘실거리는 바다와 조용한 아침을 함께 맞이할 수 있어 제주 애월 숙소로 손색이 없다.

애월 해안도로 초입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블랑드누아 건물 2층에 "달빛제주"라는 유명한 제주바다캔들을 전문적으로 수제작하여 판매하는 애월 카페가 있어서 모닝 커피까지 함께 즐기며 향기로운 캔들의 향도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