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35 (일)
대규모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 여름휴가시즌맞이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규모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 여름휴가시즌맞이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3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jpg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에 위치한 대규모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에서는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해 고객감사의 의미로 가구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김포가구싸게파는곳으로도 알려진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보다 넓은 주차장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에 대규모 가구전시매장 3개를 갖추어 고객들이 마음에 드는 가구를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에서는 국내 브랜드가구들을 정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주요 취급 브랜드로는 보루네오, 우아미, 라자가구, 썬퍼니처, 피노키오,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등 다양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북유럽풍 가구, 엔틱가구, 원목가구, 친환경가구, 스크래치가구, 흠집가구, 리퍼브가구, 방송협찬가구 등도 전시되어 있다.

또한 친환경매트리스로 해외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나이트세라피침대와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는 해외 직구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국내할인매장이다.

실구매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수 있기 때문에 특히 신혼가구와 새집입주준비 카페나 사무실 개업 등으로 인해 많은 가구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기회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의 한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원하는 가구를 거품없는 가격으로 구매해가시고 설치 후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볼 때 힘들어도 일의 보람을 느끼게 된다”면서, “차로 30~40분 거리에 있는 서울과 일산 인천 등지에서도 찾아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면서 고객님께 항상 친절한 서비스와 착한 가격으로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