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30 (토)
뷰티피플, '돌(Doll) 아이 썸머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시즌 출시
상태바
뷰티피플, '돌(Doll) 아이 썸머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시즌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13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화장품 브랜드 뷰티피플 화장품이 돌(Doll) 아이 썸머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를 출시했다.

섀도우 겸용 멀티 라이너와 립스틱까지 한 번의 터치로 인형 같은 풀 메이크업을 완성 시킬 수 있는 돌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3종 세트는 홈앤쇼핑의 대표 트렌디셀러 제품으로, 6개월 만에 45만 개 이상 판매되었고 홈앤쇼핑 전체제품 상반기 베스트셀러 10위 안에 든 제품이다.

이번 돌(Doll)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는 업그레이드되어 여름철에 걸맞는 컬러로, 더 데일리하고 시원한 바캉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끔 구성되었다.

컬러는 광녀 돌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에서 베이지, 브론즈, 썸머코랄, 선셋로즈 컬러로 구성되었고, 꿀녀 돌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에서는 돌리쉬 써니 코랄, 돌리쉬 체리핑크, 돌리쉬 토마토 컬러로 변경 되었다. 아이라이너의 경우 섀도우 겸용으로 사용 직 후 스머징하면 손쉽게 섀도우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직 후 건조시키면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고 최대 150시간 지속 효과에 도움이 되어 오랜 지속력을 유지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립스틱의 경우 발색이 선명하고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컬러를 지속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뷰티피플의 돌(Doll) 아이 썸머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는 7월 14일 저녁 9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