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35 (일)
천안마사지잘하는곳, 합리적인 가격의 ‘힐링하우스’
상태바
천안마사지잘하는곳, 합리적인 가격의 ‘힐링하우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3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jpg

현대의 시대에는 학생들부터 회사원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상 중 반 이상을 앉아서 보내게 된다.

발은 제 2의 심장이라 불릴 만큼 혈액 순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발끝까지 내려온 혈액을 걷고 뛰는 등, 몸의 움직임으로 혈액을 순환시켜 심장의 혈액순환 활동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기간 앉아있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지 못해 다리가 붓고 무거운 증상을 갖게 된다.

이에 천안 힐링하우스는 이런 현대인들의 혈액순환 문제를 개선해 줄 수 있는 마사지 기법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하체에 정체된 혈액을 인공적인 마사지 요법으로 순환시켜, 하체 부종은 물론 하지정맥류 같은 혈관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이색데이트가 유행하는 요즈음, 커플마사지 또한 많이 찾는 데이트코스 중 하나이다. 특히 ‘힐링하우스’의 커플테라피는 와인 풋 스파, 하체 아로마오일 마사지, 등 아로마오일 마사지, 스톤테라피, 타이마사지, 이어캔들 등의 연인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근래 천안커플마사지 전문샵도 여럿 생겼지만 원조격인 만큼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현금으로 결제할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힐링하우스 관계자는 천안 시민들에게 “보다 가까운 곳에서 부담 없는 가격과 가장 편안한 시설로 친절하게 고객들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천안마사지 전문샵 ‘힐링하우스’는 오피스텔에 마사지샵이 마련되어 있어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 예약제로 보다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