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30 (일)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 50% 할인 판매
상태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 50% 할인 판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1.jpg

최근 리클라이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퍼시픽하우스는 리클라이너 5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클라이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으로 앉았을 때 포근함과 편안함이 느껴지며, 간단한 조절 버튼으로 작동이 쉽고, 내구성이 좋은 하드웨어 장착으로 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매장에 방문하면 1인용부터 3인용, 4인용, 5~6인용으로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비교해 보고 선택 구매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딜란디스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으며, 자체 제작한 3394 천연가죽 리클라이너는 가성비가 좋아 BEST 판매 상품으로 꼽힌다.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는 30년 전통의 브랜드로 전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이자 우수한 기술력의 리클라이너 소파로 알려져 있다. 미국 L&P 사의 시스템 하드웨어와 독일 딜란디스 사의 모터를 장착하여 최강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오랜 사용에도 잔고장 적은 우수한 제품이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리클라이너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체험해 보고, 가죽과 내장재 등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리클라이너뿐만 아니라 일반 가죽소파, 샤무드 소파, 원목가구, 자녀방 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한곳에서 볼 수 있어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방문도 많다.

퍼시픽하우스는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9월에 김포 학운리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퍼시픽하우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