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15 (일)
출산유아용품 전문브랜드 밤부베베 `세텍 베이비엑스포` 참가
상태바
출산유아용품 전문브랜드 밤부베베 `세텍 베이비엑스포` 참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3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4.jpg

10년 전통의 출산유아용품 전문브랜드 밤부베베가 9월 6일부터 4일 간 서울 강남 세텍전시장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역대 최대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대나무 소재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킨 기능성 소재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프리미엄 소재의 마이크로밤부 아기이불세트는 우수한 통기성과 땀 흡수력은 물론 먼지 발생이 적어 쾌적한 수면환경에 도움을 준다. 면보다 부드러우면서도 가볍고 정전기가 적어 연약한 아기 피부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나무 소재의 우수한 자연항균·항취성과 빠른 건조로 세탁이 용이한 점도 큰 장점이다.

또한 국민거즈손수건이라 불리는 밤부베베의 솜사탕 거즈손수건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인다. 신제품 거즈손수건 센서티브는 MVS공법을 통해 제작된 거즈손수건으로 민감한 아기를 위해 섬유먼지를 최소화하였다. 일반적으로 기계적 힘을 가하여 제작되는 방적기술이 아닌 공기회전을 활용한 방식의 MVS공법은 원단 자체에 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아기와 가장 오랜 시간 접촉하는 제품인 만큼 KC국가공인기관인 FITI시험연구원에서 안전인증과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밤부베베는 전제품을 원단부터 봉제까지 100%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안심 아기이불세트를 체험 시 선착순 400명에게 거즈손수건 센서티브 정품 1장을 제공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도 거즈손수건 센서티브 정품 1장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9월 6일(목)~9(일)까지 서울 강남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