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45 (일)
전동리클라이너소파 수입원 ‘BettyRoom베티룸’ 남양주마석가구단지 본점, 세라믹식탁 더블할인
상태바
전동리클라이너소파 수입원 ‘BettyRoom베티룸’ 남양주마석가구단지 본점, 세라믹식탁 더블할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6.jpg

과거 고가의 가구라고 여기던 리클라이너쇼파가 최근 온라인 시장이 성장하면서 제품 퀄리티는 높아지고 가격은 젊은 신혼부부들도 충분히 구매가 가능한 수준으로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내 위치한 1~4인용 전동리클라이너소파 수입원 ‘베티룸’은 신제품 입고와 함께 기존 전시 및 이월상품에 대해 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본점과 직영점 두 곳을 운영중인 베티룸은 마석가구공단 내 오랜 영업으로 인해 다산, 별내, 하남 신도시 등에서도 공동구매를 위한 문의가 이어지는 수입가구점으,로, 특히 샤무드, 아쿠아클린, 기능성 패브릭 등으로 제작된 고 사양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3인~4인용, 카우치, 코너형 이태리 가죽쇼파들도 동시에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세라믹 식탁의 입고로 공간에 따라 4인부터 최대 8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도 선보이고 있고 더블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월넛, 오크 등으로 제작된 우드슬랩 테이블 또한 맞춤으로 주문이 가능해 1석 3조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남양주 최대 가구단지인 마석가구공단의 베티룸은 가을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9월 한달 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라 덧붙였으며 전시상품인 엔틱가구의 최대 70% 할인전은 다음 이벤트 때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마석가구단지 베티룸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이며 소파, 침대, 식탁의 공동구매 문의는 따로 상담이 가능하다. 전동 리클라이너쇼파 및 세라믹 식탁 더블 할인전은 남양주가구단지 본점인 베티룸 본점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