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10 (금)
파수닷컴-정보시스템감리협회, 시큐어코딩 활성화 MOU
상태바
파수닷컴-정보시스템감리협회, 시큐어코딩 활성화 MOU
  • 길민권
  • 승인 2013.04.03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회 회원사 대상 시큐어코딩 진단도구 및 분석 서비스 제공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이 시큐어코딩 활성화를 위해 이번 3일 강남 스마트오피스에서 정보시스템감리협회(회장 이우용)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어 보안 약점을 개발 단계에서부터 제거하도록 하는 시큐어코딩 의무화가 국가 정보화 사업을 대상으로 작년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개발을 맡게 될 사업자는 물론 감리를 담당하는 감리법인에게 시큐어코딩 진단도구의 도입과 사용은 필수항목이 되고 있다.
 
파수닷컴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감리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시큐어코딩 진단도구 및 분석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적인 기술 지원으로 협회를 통해 감리업계 내 시큐어코딩 활성화와 조기 정착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시큐어코딩 의무화에 이어 최근 발생한 3·20전산대란과 같은 사이버 테러에 대비하기 위한 방안 중 하나로 시큐어코딩이 대두되면서 진단도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라고 밝히며 “감리협회 회원사들이 진단도구를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시큐어코딩 시장을 더욱 활성화 시키고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환경 구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