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무선보안 전문업체로 성장 위한 본격 시동
유넷시스템이 토탈 무선보안 전문업체로 성장을 위해 전문가 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일, 유넷스템(대표 심종헌 www.unet.kr)은 신임 영업본부장에 김정열전무(사진)를 영입하고 토탈 무선보안 전문업체로 본격 성장하기 위한 적극적인 시장 공략 의지를 밝혔다.김정열전무는 중앙대를 졸업하고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를 거쳐 안랩코코넛, 인포섹, 소프트런 , 알서포트 등 정보보안 및 IT 업계에서 20여년간 연륜을 쌓은 베테랑 영업 및 기술 전문 경영인이다.
김 전무는 “그동안 보안 및 IT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유넷시스템의 기반사업인 무선보안과 빅데이터 로그분석 사업의 역량 강화는 물론, 2013년에 새롭게 출시될 올인원 무선보안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시장에 공략하여, 유넷시스템이 토탈 무선보안 전문업체로 성장하는데 일조하고 싶다 " 고 포부를 밝혔다.
유넷시스템 심종헌 대표이사는“김정열 전무의 축적된 영업노하우 및 다양한 기업문화 경험이 유넷시스템의 역량을 한층 강화시킬 것”은 물론, 김 전무의 영입을 통해 회사의 대외 신인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유넷시스템은 올해로 창립 10년을 맞이하면서, 올해를 ‘제2의 창업' 도약기로 선포하고,앞으로의 10년을 위한 원대한 준비를 시작했다. 이를 위해 지속성장 및 발전을 위한 회사비전과 핵심가치를 다듬고 있으며 무엇보다 회사의 핵심 기반기술인 무선보안 연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외산이 주축을 이뤘던 무선보안분야에서 국산대표업체로서 진검승부를 준비할 계획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