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25 (토)
HPE 파이낸셜 서비스, 순환경제 보고서 발표
상태바
HPE 파이낸셜 서비스, 순환경제 보고서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1.28 1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 종료된 자산 폐기 시 조직의 지속가능성 목표기여도 측정 지원

0129-7.jpg
HPE 파이낸셜 서비스는 IT 기업 및 지속가능성 관련 조직들이 사용이 종료된 자산을 HPE 테크놀로지 리뉴얼 센터를 통해 HPE로 반환함으로써 탄소와 에너지, 매립 폐기물 절감을 추산 및 공유할 수 있는 순환경제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순환경제 보고서는 심도 깊은 재료 과학 정보 및 제품 제조 정보를 기반으로 재활용품 자재 및 재처리를 거쳐 시장에서 재판매됨으로써 경제 시스템에 재편입된 제품들까지 카테고리별로 상세히 분류하여 보여준다. 조직들은 CDP와 같이 투자자들과 고객의 요구에 따라 간접적인 온실가스 배출량을 공개할 때 이 보고서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HPE는 엘렌 맥아더 재단의 CE 100 회원으로도 가입했다. CE100은 조직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순환경제 체제 구축 목표를 더욱 빠르게 실현할 수 있도록 설립된 사전경쟁 혁신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기업, 정부, 도시, 학술 기관, 신규 혁신 업체들 및 그 계열사들을 여러 이해관계자 플랫폼에 한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어브 로스만(Irv Rothman) HPE 파이낸셜 서비스 대표는 "순환경제 실현을 위한 노력을 바탕으로 IT 기업들은 전세계 전자폐기물 문제를 줄이는 한편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라며 “HPE는 고객들이 자사 인프라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 그들이 가진 자산에서 가치 창출 및 확장하는 전략을 수립하며,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자산을 새로운 인프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자금마련을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HPE 순환경제 보고서는 HPE 임대반환 고객과 HPE 자산 재활용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제공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H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