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20 (토)
자연과 도심의 조화, 고품격 타운하우스 달 가든하우스 제주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자연과 도심의 조화, 고품격 타운하우스 달 가든하우스 제주 모델하우스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01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체미정] 2월1일(금)_바로송출_달가든하우스.jpg

복잡한 도심을 떠나 여유로운 전원주택 생활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전국적으로 전원주택 및 타운하우스의 인기는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 제주도는 단순한 관광지가 아닌, 진정한 힐링 및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전원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장소로 떠오른 상태다.

과거 타운하우스 같은 경우에는 자연과 더불어 사는 쾌적한 환경에만 중점을 두었다면 최근에는 도심의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고 조금 더 차별화 된 도심형, 프리미엄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여기서 타운하우스란 자연과 도심의 조화를 통해 전원생활이 가능하도록 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시설을 말하며 공동주택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장점이 결합되어 편의성과 우수한 정주 여건을 갖춰 남녀노소,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주거 형태로 평가 받고 있다.

최근 제주도는 제2국제공항 건설과 헬스케어타운 조성사업, 제주영어마을,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개장 등 제주 6대 핵심프로젝트의 개발 호재로 인해 가치 상승이 예정이 되어 있고 제주도의 땅값도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18년 표준 단독주택 공시가격’을 보면 제주시는 12.08% 상승, 주목할 점은 서귀포시가 13.28% 상승율을 기록 전국에서 가장 높은 지가 상승률을 달성하였다.

지난해 시군구 별 부동산 공시지가 변동률 현황에 따르면 제주는 2년전 보다 땅값이 19% 가량 올랐으며, 이는 전국 17개 광역자치단체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다. 전국 평균 땅값 인상률은 5.34% 수준이다. 

이 같은 다양한 호재와 기대감에 신규분양도 이어지고 있으며 그 중 제주도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이용한 주택 형태인 타운하우스의 관심은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 중에서도 자연과 교통, 생활 인프라까지 더해진 서귀포혁신도시 최적의 입지 중심에 제주 최고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를 지향하는 '달 가든하우스 제주'가 현장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 중이라는 소식에 관심이 집중 된다.

특히 제주 국제 영어 교육도시와는 2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모델하우스에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가정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달 가든하우스의 첫 번째 타운하우스인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제주 서귀포시 서호동 188외 2필지에 들어서며 대지면적 6,489㎡, 지상 3층 규모로 총 9세대가 공급되는데 해당 단지는 서귀포 혁신도시 내 최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서귀포 범섬이 눈 앞에 보이는 오션 뷰와 사계절 한라산의 변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뷰를 자랑하는 지리적 입지를 갖추고 있어 자연의 숨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동시에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힐링 라이프가 가능해 친 자연적인 주거 환경에 대한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동성개발이 책임 시공하는 제주도 타운하우스 브랜드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서귀포 혁신도시 내 서호 지역을 시작으로 안성 등 제주 중심지에 순차적으로 분양을 진행할 예정인데 서호동에 들어서는 '달 가든하우스 제주' 는 풀옵션 빌트인 가전 및 최고급 수입 마감재로 제주도 고급 주택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실제 현장에 한 동을 먼저 시공하여 모델하우스가 오픈 되어 현재 관람이 가능한데 주변 환경과 자연 환경과 뷰 등 단지의 가치를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화 설계를 통해 풀 옵션 빌트인 가구 시스템이 적용된 고급 타운하우스로 외부 지붕부터 마감까지 고급 수입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마감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지붕에 설치된 태양열 시스템 사용해 세대당 4Kw의 전력을 공급해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각 세대마다 개인 수영장 및 야외 스파, 실내 벽난로 등을 완비했다. 고급 호텔 수영장과 같은 인피니티 풀 시스템은 물론 삼성 스마트 홈 오토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스위치나 전열기구는 독일의 명품 브랜드인 융(JUNG) 사 제품을 사용한다..

단지 입구에 자동 게이트를 설치했으며, 각 세대별 출입통제 시스템을 갖췄다. 더불어 단지 내 곳곳에 CCTV를 설치, 전문 보안업체와 연계해 24시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공기청정 천장형 타입 등 국내 최고 사양의 LG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온도 편차 없이 쾌적한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관계자는 “동성개발에서 만든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일반적인 타운하우스를 넘어서 보다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타운하우스를 지향하고 있다”며 “자연과 기술이 하나가 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달 가든 하우스 제주 관련 정보나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서호동 달 가든하우스 한 동을 미리 시공한 모델하우스가 1월 2일 현장 개관 되어 운영 중이며 입주시기는 올 6~7월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