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10 (토)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 가장 저렴한 미터요금으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이용 가능
상태바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 가장 저렴한 미터요금으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이용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8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png

어느 덧, 3월의 중순이 훌쩍 지나가고 이제 완연한 봄이 성큼 다가왔다. 이 맘 때가 되면 공항은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예전과 다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 상품들이 최근 많이 나오면서 사람들은 가족여행이나, 우정여행 장소를 해외 쪽으로 생각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가족 여행의 경우,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공항 가는 길에 대한 번거로움에 당황했던 적이 한두 번은 있을 것이다.

이 가운데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인천공항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 가능하고 젊은 개인택시 기사들이 직접 운영하는 ‘팀나인택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천 공항택시 팀나인택시는 개인 차량 이용 시의 피로감을 줄이면서도 1일 주차 비용에 따른 경제적 손실도 없어, 여행 경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여행객의 목적지와 인원수에 따라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외국인 `피켓서비스` 그리고 유아를 위한 `카시트 서비스` 차량 내에 와이파이 그리고 스마트폰 `충전서비스`도 가능하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대형택시의 경우 야간에 일반택시처럼 심야 할증이나 시외로 갈 경우 시계 외 할증이 전혀 없어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팀나인택시는 서울 전 지역,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양천구, 은평구, 서대문구, 영등포구, 마포구, 광명시, 강남구, 서초구, 동작구, 송파구, 용산구, 강북구, 관악구, 성동구, 광진구, 성북구, 중랑구, 종로구, 중구, 동대문구 강동구, 도봉구, 광명시에서 인천공항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팀나인택시’, ‘팀나인대형택시’는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사정상 당일 이용시에는 최소 한 두시간 전에 미리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4명까지는 ‘개인택시’, 5명 이상일 경우 ‘대형택시’ 점보택시를 이용하면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요금으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그리고 제2여객터미널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하기에 여행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천공항에서 입국 후 평택시, 안성시, 용인시, 성남시, 하남시, 용인 수지, 화성 동탄, 남양주시, 의정부시, 구리시, 강릉시, 원주시, 제천시, 거제도, 양양군, 전주시, 군산시, 여수시, 대구시, 대전시, 창녕군, 목포, 청양군, 천안시, 아산시 등 전국 어디든지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많은 짐과 아이들, 가족들까지 모두 승용차에 태우고 공항을 가는 일이란 결코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 분들이 주목해 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인천공항택시 팀나인. 점보택시부터 중형택시까지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상황과 목적에 맞게 택시를 골라 예약할 수 있어 여행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급하게 이용해야 할 시에도 용이하다. 대부분 이런 업체들은 당일 예약이 불가능한데, 팀나인은 최소 2시간 전에만 미리 예약을 하면 당일 이용도 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베테랑 경력의 젊고 감각 있는 기사들로 이루어져 밤 늦은 시각, 새벽 시간에도 흔들림 없는 안전한 운행을 하며, 고객들을 편안하게 공항까지 데려다 주고 있다. 특히 집 앞까지 가서 고객들을 기다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한번 이용하면 인천공항대형택시 팀나인을 또 이용할 수밖에 없다.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사용해, 서울권은 물론 수도권, 경상도 전라도 강원권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는 인천공항택시 ‘팀나인’은 언제나 변함없는 친절한 서비스와, 쾌적한 택시는 많은 사람들의 후기로 이미 증명되어 있다.

인천공항택시 ‘팀나인’을 자주 이용한다는 한 고객은 “해외 출장이 많아서 공항을 자주 가야 하는데 자차를 끌고가면 주차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 부담스러웠다. 하지만 ‘팀나인’을 알고부터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편안하게 공항까지 갈 수 있게 되어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팀나인 관계자는 가장 저렴한 미터요금과 “언제나 공항 가는 길에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