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4 13:15 (금)
몰스킨, 프로 여행자들을 위한 첫 번째 캐리어 저니 러기지 하드 출시
상태바
몰스킨, 프로 여행자들을 위한 첫 번째 캐리어 저니 러기지 하드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7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png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프로 여행자들을 위한 첫 번째 캐리어 '저니 러기지 하드(Journey Luggage Hard)’를 출시한다.

‘몰스킨 저니 러기지 하드’는 몰스킨을 대표하는 클래식 노트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살린 몰스킨의 첫 번째 캐리어 라인업이다. 경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 분리형 디바이더와 지퍼 포켓이 내장되어 수납이 편리하다. 또한 TSA승인 잠금 장치, 이중 회전이 가능한 4개의 바퀴,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알루미늄 손잡이까지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췄다. 캐리어 사이즈는 가벼운 여행과 기내용으로 적합한 21.5인치 캐빈 사이즈와 장기간 여행과 수하물용으로 사용 가능한 25.5인치 미디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다가오는 여행 시즌 아이템으로 좋다.

몰스킨 글로벌 프로덕트 매니저는 “몰스킨에 있어 가방이란 노트와 함께 ‘창의력을 담는 강력한 도구’이며, 이번 ‘저니 러기지 하드’ 컬렉션으로 몰스킨의 트레블링 상품군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몰스킨(MOLESKINE)의 ‘저니 러기지 하드’ 캐리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몰스킨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