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15 (금)
가구야 놀자 인천 부천 가구단지에서 50% 특가행사 실시
상태바
가구야 놀자 인천 부천 가구단지에서 50% 특가행사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8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휴먼즈(1번)-데일리시큐 참된-가구야놀자-5월 28일-바로송출.jpg
혼수, 이사 등으로 새로운 가구를 구매하기 전 고민되는 부분은 무엇일까? 품질도 훌륭하며 A/S 도 문제없어야 하고 가격 또한 저렴하기를 바라는 것이 모든 소비자의 마음일 것이다.

그런 소비자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6월 5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가구야 놀자’는 생산공장 직거래로 중간유통단계를 생략하고 안정된 제품을 직접 제작 및 판매하여 최고의 품질과 최저가의 가격을 보장하고 있는데 365일 연중무휴 매장운영과 송내ic인근에 위치해 서울, 인천, 부천에서의 우수한 접근성 및 다양한 신상품 등 여러 가지 특장점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구야 놀자의 제품 중 원석을 가공하여 만든 비취대리석식탁, 북유럽감성의 오크베라장농, 탈 부착이 가능하고 쿠션 감이 뛰어난 아몰모던소파, 고급pu가죽으로 제작한 돌채훼밀래침대 등이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데 평소 구매의사가 있었던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행사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가구야놀자 담당자는 “최신트렌드의 다양한 신상품을 생산공장 직거래를 통해 최저가로 준비하였다. 다년간 고객들의 변함없는 호응에 보답하는 할인행사를 준비했으니 품질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