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 19:22 (목)
이스트소프트,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진행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진행
  • 호애진
  • 승인 2013.11.12 1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의 중요성을 담은 동영상, 웹툰 콘텐츠 구성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그래텍, LG유플러스(심파일)과 함께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을 11일부터 약 2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은 PC사용자들이 인터넷상에서 SW를 내려 받을 때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P2P 사이트, 블로그 등을 이용하는 습관이 PC보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공식 사이트가 아닌 비공식 경로를 통해 SW를 다운로드하면 PC에 악성코드 또는 애드웨어가 포함된 변조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우가 많아 이로 인해 불편을 겪을 뿐 아니라 보안상 위험해질 가능성이 높다. 이와 같은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SW 다운로드 시 제작사의 공식 사이트나 공인된 자료실을 이용하는 등 PC사용자의 인식 개선이 필요하다.
 
이번 캠페인은 사용자들에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동영상’과 ‘웹툰’ 형식으로 친근하고 쉽게 담고 있으며, ▲ ‘덧글로 다짐하기’ ▲ 트위터/페이스북을 통한 ‘캠페인 공유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 시 FUJIFILM X-M1 카메라, 알씨네사진관 포토캘린더 등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고,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U+BOX 스마트포토북 무료이용권이 지급된다.
 
데일리시큐 길민권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