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40 (금)
다이렉트대구지사 OK웨딩, 8월17~18일 양일간 웨딩박람회개최
상태바
다이렉트대구지사 OK웨딩, 8월17~18일 양일간 웨딩박람회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 예비신랑 신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2019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8월 17일부터 18일까지 진석타워 2층 OK웨딩에서 진행된다. 대구웨딩준비의 모든 것을 담은 본 박람회는 따로 대구웨딩컨설팅업체나 대구허니문박람회의 방문이 필요 없을 정도로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담았다.

대구웨딩박람회는 타임 파워 이벤트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으며 대구스드메 계약 시 랜덤박스와 선풍기를 제공한다. 또 현금 지급 이벤트로 행사 사전 참가만 해도 20,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혼수상담 최대 40,000 포인트, 방문 후기 작성 최대 30,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가 받은 견적이 과연 알맞게 받은 견적일까?’ 의구심을 품는 분들을 위해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결혼은 일반 공산품처럼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등급이 일정하게 정해져 비교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에 OK웨딩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나서 다른 곳에서 받아온 견적도 직접 빠진 부분은 없는지, 추가될 부분은 없는지 확인해 준다. 

물론 OK웨딩과 함께라면 대구예식장 준비 역시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다. 이는 예식일은 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해야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식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폐백음식 증정, 예도예포 지원, 10만 원 상품권 증정, 사용료 할인 및 무료의 혜택 등이 함께한다.

대구웨딩정보를 모두 모아 결혼 준비를 한번에 해결해 주는 OK웨딩에서는 이름난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와 함께 한다. 특히 대구웨딩플래너는 오직 개인만의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정성을 다해 찾아준다. OK웨딩과 함께하는 모든 업체는 거품없는 투명한 가격에 100%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업체로 자체 고객 만족도 평가를 실시한 곳이다.

선착순 50쌍의 커플에게 행운을 주는 일명 ‘미친가격’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는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 원에 진행된다. 또, 대구웨딩스드메패키지의 경우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부토니아를 합쳐 110만 원에 진행된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는 촬영과 드메 패키지가 각기 59만 원이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혼수 준비도 한눈에 비교하고 최대 절약할 수 있다. 이는 예물 구매 시 3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을 증정한다. 또, 폐백과 그릇 구매 시 각기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가구 구매 시 4인 쇼파 증정, 가전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