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0 (금)
글로벌 브랜드 폴프랜즈 ‘원사이즈삭스’, ‘오아시스 쇼핑’에서 3일간 단독 런칭 최대 30% 할인
상태바
글로벌 브랜드 폴프랜즈 ‘원사이즈삭스’, ‘오아시스 쇼핑’에서 3일간 단독 런칭 최대 30%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8: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폴프랜즈(대표 민형미)’가 원사이즈삭스 런칭 기념으로 인플루언서 쇼핑 플랫폼 ‘오아시스 쇼핑’을 통해 3일간 최대 30%까지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아시스쇼핑은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를 매개로 유명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트랜디하고 가성비 높은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방식의 틀을 깬 7*3 (세븐바이쓰리) 이라는 신개념 방식으로 7일간 유명 인플루언서의 제품 사용 리얼 후기를 영상으로 꼼꼼히 확인하고 판매가 결정되면 3일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제품 신뢰감을 높였다.

폴프랜즈의 인플루언서로는 현재 예쁜 딸을 키우고 있는 육아맘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씨가 폴프랜즈 ‘원 사이즈 양말’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직접 사용하면서, 7일 동안의 리얼 후기를 오아시스 쇼핑 또는 SNS를 통해 영상으로 보여줄 예정이며, 체험 후 판매가 결정되면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 최대 3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폴프랜즈의 원사이즈삭스는 고퀄리티 원사의(코마사면) 스판 소재를 통해 신기술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져 사이즈 걱정없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신을 수 있는 원사이즈 양말로 말 그대로 여러 사이즈를 원사이즈로 만든 세계 최초 제품이다. 국내 출시 이후 최근 다양한 SNS 인증샷과 함께 입소문을 통해 ‘고무줄 양말’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폴프랜즈의 ‘원사이즈삭스’는 국내 런칭 이후 대형 유통업체와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인플루언서 체험후 판매가 결정되면 오는 20일부터 오아시스 쇼핑에서만 단 3일동안 최대 30%까지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아시스 쇼핑의 단독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아시스쇼핑’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