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행의 트렌드가 관광지를 돌아다니는 것보다 쉼과 힐링으로 전환되며 숙소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경주호텔 sg빌라앤호텔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이국적인 호텔 분위기로 국내외 관광객의 눈길을 끄는 곳이다. sg빌라앤호텔은 호텔동과 빌라동이 따로 구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가를 원할 경우 풀빌라를, 럭셔리한 휴가를 원할 경우 호텔을 선택할 수 있다.
경주 동해안에 위치한 sg빌라앤호텔은 들어서자 마자 아름다운 폭포, 울창한 야자수로 마치 외국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펜트하우스는 약 100평의 넓은 복층 구조로 내부는 개별 수영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또, 지친 몸을 회복시켜주는 히노끼 탕과 온천풀은 800m 심층수에 끌어 올려 언제나 따스한 37도를 유지하고 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부부끼리 누구와 방문해도 언제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sg빌라앤호텔은 푸짐한 조식 서비스와 룸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물론 룸 내부는 간단하게 조리를 해먹을 수 있는 주방 시설을 완비하여 머무르는 동안 불편함이 전혀 없도록 했다. 또, 1층에는 카페와 편의점 등 각종 편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경주가볼만한곳으로 sg빌라앤호텔이 떠오르며 찾아 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 경주에 오셔서 다양한 관광도 즐기시고 머무르실 땐 편안함이 있는 sg빌라앤호텔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 여유 있는 룸의 제공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 따뜻한 온천 풀이 함께 하는 이곳은 언제 봐도 아름답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드린다”라고 전했다.
sg빌라앤호텔 내부는 전 객실 프리미엄급 매트리스를 사용하여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 시설 내 수영장은 24시간 내내 따뜻한 온천수를 제공해 어느 때나 원하는 시간에 물놀이를 즐기게 한다. 이에 태교여행, 신혼여행, 커플 여행으로 즐겨 찾는 이들이 많은 sg빌라앤호텔은 총 11개의 독채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경주풀빌라 SG빌라앤호텔의 예약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