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11 (금)
연말엔 영어 가능한 야나두 추석패키지 ‘야나두 추석대란’ 일으켜
상태바
연말엔 영어 가능한 야나두 추석패키지 ‘야나두 추석대란’ 일으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 전문 기업 야나두가 연말엔 영어 가능한 추석 특별 패키지를 구성, 야나두 추석대란을 일으켰다.

야나두는 ‘추석이니까 추석특가 7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지금 시작하면 연말에는 영어가 되는 추석 특별 패키지로, 야나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7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야나두는 특히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야나두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퀴즈 내용은 ‘지금 야나두 시작하면 ㅇㅁㅇㅇㅇㄱㄴ!’으로, 야나두 홈페이지에서 정답을 확인할 수 있다.

야나두를 통해 연말엔 영어가 되는 이유는 간단하다. 이는 소비자 만족도 1위 야나두의 94만 회원 및 10만 개가 넘는 후기가 증명한다. 야나두 수강생의 후기에 따르면 10분 학습으로 실력 향상이 이뤄졌으며, 단어 27개 사용에서 61개 사용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사례가 있다.

이는 단 5문장 구사에서 8문장 구사라는 어휘력 발전으로도 이어지며, 이뿐만 아니라 단어 15개 사용에서 단어 47개 사용, 3문장 구사에서 5문장, 7문장 구사 등 한계를 넘어선 감동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야나두 관계자는 “야나두 추석특가 패키지는 그간 영어 학습에 고민을 가졌던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야나두의 10분 학습과 패턴학습은 수강생들의 후기가 입증하듯 단기간에 빠른 실력 향상으로 이어진다”고 밝혔다.

한편, 야나두 추석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캐시슬라이드 야나두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