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05 (토)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시 주변보다 낮은 가격에는 이유 있어”
상태바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시 주변보다 낮은 가격에는 이유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집 마련’을 할 때는 집을 팔기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분양팀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전문적인 눈으로 자신이 살 집을 고르고 골라야 한다.

‘저렴한 가격’에는 이유가 있으니 주변 시세보다 지나치게 ‘낮은 가격’이라면 먼저 의심을 해보는 태도도 함께 필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저렴한 분양가의 집이라도 입주 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집을 고객에게 보여줘서는 안 되기 때문에 빌라전문가는 자신이 맡고 있는 지역의 모든 신축빌라 현장을 답사하지만 모든 집을 고객에게 보여주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무조건 집을 소개해주는 중개업체가 아닌 고객의 상황과 형편에 맞춰 상담해줄 수 있는 신축빌라 중개업체와 함께하는 것이 좋다”며, “‘내 집 마련’은 전 재산이 투자되는 중요한 일인 만큼 빌라전문가의 조력을 받아 안전하게 집을 매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