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40 (토)
가포넷, 알파스틱 무선청소기와 온열 저주파마사지기 동시 출시
상태바
가포넷, 알파스틱 무선청소기와 온열 저주파마사지기 동시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기 브랜드로 유명한 ㈜가포넷(대표이사 김한일)에서 무선청소기와 저주파마사지기를 동시에 출시하고 생활가전 및 건강기기 카테고리의 상품라인업을 강화하며 온라인과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 한다.

 

가포 알파스틱 무선청소기는 그동안 공기압을 이용한 다리,발,허리 안마기를 주로 제조/판매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포넷이 처음으로 출시하는 무선청소기로 파워(흡입력), 미세먼지차단, 사용시간 등의 성능이 우수함을 강조하고 있으며 온열 저주파마사지기는 현재 안마기 상품중 가장 핫한 저주파마사지기에 온열기능을 더해 찜질기능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그동안 공기압마사지기를 주력으로 안마기 전문브랜드로써 꾸준히 사랑을받아 왔다. 현재 고객들의 다양한 구매 트렌드를 반영하여 건강기기 외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조, 판매하며 사업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런칭 되는 2가지 상품뿐 아니라 건강식품, 계절상품, 주방가전 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토탈 생활건강 브랜드로 거듭 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알파스틱 무선청소기는 파워출력 200W, BLDC모터 16,000pa의 강력한 흡입력, 99.95% 먼지제거율을 자랑하는 H13헤파필터가 포함된 4중 강력필터, 최대 40분까지 연속사용이 가능한 대용량배터리(2350mAh) 장착, UV살균 침구브러쉬를 포함한 풀구성등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으며 온열 저주파마사지기는 한방찜질효과를 주는 온열기능, 선이 필요없는 무선충전형, 별도로 제공되는 고정벨트로 패드가 떨어질 염려없이 사용하는 등의 편의성을 강조 하며 부모님선물이나 나만의 힐링아이템으로 안성맞춤 임을 내세우고 있다.

 

한편, 가포의 알파스틱 무선청소기와 온열저주파마사지기는 9월 5일부터 주요 온라인 판매몰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TV홈쇼핑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