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45 (토)
직영 본사 시스템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PC방 창업브랜드 ‘더엑스pc방’
상태바
직영 본사 시스템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PC방 창업브랜드 ‘더엑스pc방’
  • press
  • 승인 2019.10.0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창 PC방창업이 인기를 끌었지만 점차 시대가 변화하면서 주춤해졌다. 하지만 다양한 PC방창업 아이템의 등장과 다채로운 먹거리로 PC방 먹방이 유행하면서 최근 들어 다시 PC방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예비 창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인테리어, 컴퓨터 및 장비 시설 등 상당한 창업비용이 들기 때문에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을 가지는 예비 창업자들은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는 업종임에도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PC창업비용을 최소화한 ‘더엑스pc방’은 예비 창업자들이 얼마든지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현재 ‘더엑스pc방’은 인테리어 시공부터 감리, 사후관리까지 본사가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소자본창업임에도 불구하고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PC방 창업브랜드 ‘더엑스pc방’은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시설 장비 설치로 인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와 같은 만족도는 다리가 걸리지 않는 동선을 분석해 인체공학적으로 책상 하 단부를 설계했으며, 최적의 시야 거리인 70cm 구조를 설계해 장시간 게임에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 하는 등 고객들 입장에서만 생각했기 때문에 가능하다.

 

또한 ‘더엑스pc방’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 및 음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쿠션으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산소발생기를 설치하고 2중 순환 환기 구조로 쾌적함을 유지시키고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시설 장비 및 시스템으로 높은 매출을 창출하고 있는 ‘더엑스pc방’은 예비 창업들에게도 요즘뜨는사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어서 소자본창업에 관한 문의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더엑스PC방’ 소자본창업 및 혜택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