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20 (일)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로 이용자 만족도 높여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로 이용자 만족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0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피플주차장’이 고객 감사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의 주차요금으로 공영 주차장보다 저렴한 금액이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주차비용과 비교해본다면 확연히 저렴하게 구성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김포공항 공영 주차장 이용요금은 평일 기준 2만원, 주말은 3만원의 주차요금이 부가되기 때문에, 만만치 않다고 느끼는 여행객들이 많은 것이 현 상황이다. 

이에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 ‘피플주차장’은 뛰어난 입지 조건까지 갖추고 있어 김포공항까지의 이동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공항까지 도보로 10분 이상 소요되는 반면에 피플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공항 출발층까지 약3분이 소요된다. 

또한 피플주차장은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발렛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재이용률이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고 전했다.

피플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