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40 (금)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주문흥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고객 문의 쇄도로 인해 조기마감 예상”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주문흥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고객 문의 쇄도로 인해 조기마감 예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창업 시장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무인 시스템’에 있다. 인건비 상승과 임대료 상승 등 부가 지출이 커지는 경제상황 속 많은 자영업자들은 무인 시스템을 통한 수익 증대를 꾀하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무인기기를 사용한다고 해서 이것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인건비의 절감을 통한 지출비용의 절감은 가능하겠지만, 고객들의 유치로 이어질 수 있는 시스템의 적용은 다른 문제다. 최근, 블루오션 아이템을 통해 창업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무인 시스템과 더불어 고객 이용 패턴 분석을 통한 자체 개발 무인 키오스크로 가맹점 확장 등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최근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주문흥점을 통해 알 수 있다.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주문흥점은 무인시스템 적용과 스터디카페  이용고객인 학생, 취준생들을 위해 단골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특히, 르하임 광주문흥점은 주변 광주교육연수원을 기점으로 약 11개의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서 있다. 교육단지라 불릴만큼 학생들의 유동이 많은 지역임에 따라 무인 시스템 사용에 호의적인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매장 입·퇴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되고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광주문흥점을 비롯한 전국 가맹점에 자체 개발 무인시스템을 도입, 운영중에 있다. 입·퇴실 입구에 각각 1대씩 배치되어 있는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고객들은 본인이 원하는 자리를 지정하고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불필요한 점주와의 마찰을 줄일 수 있어 고객의 이용 편리성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무인 시스템이 가진 인건비 절감이라는 기본 장점도 포함하기 때문에 수익적인 기대를 할 수 있다. 

한편, 이 같은 무인 시스템외에도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주문흥점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주문흥점의 사전예약은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고급 텀블러도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철저한 고객 분석을 통한 무인 시스템 적용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유치 성과를 이루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를 토대로 최근 170개의 가맹계약을 진행하며 업계 1위 대표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광주문흥점의 오픈 외에도 10월 김해인제대점, 인천계산점, 용인보정점, 구리수택점, 광주동천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11월에는 수원망포점, 대구월성점, 광주진월점, 김해장유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1월21(목)부터 11월23(토)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창업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